전국 57,468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02-544-5252
        Fax. 02-514-3631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140길 9 (청담동)   
((청담동 63-27, 설헌빌딩 2층) )
교통편
7호선 청담역 10번 출구 한국금거래소 방면으로 이동하여 약 400M
청담동에 위치한 한국복식연구가 백설헌 원장의 전통한복 브랜드

30년 전통의 우리 백설헌 옷(衣)

우리 백설헌 한복에서는 손염색과 손다듬이를 통한 전통방식 그대로의 명주실크 100% 소재를 사용하여 어느 장소에서도 예를 갖추는 한복을 만드는 한복점으로 3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G20 정상회의 개막,폐막쇼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열렸던 F1 세계 자동차 경기 대회에서도 한복 패션쇼(전남 영암)를 통하여 한국과 여러나라에 한복쇼 및 궁중복쇼를 개최하여 한국의상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려왔습니다.

백설헌 한복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기업 모토를 가지고,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한복을 만들어 보급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수공예적 터치로 완성한 전통한복, 백설헌한복

백설헌 한복은 조선 후기 사대부가의 화려하고 풍부한 디자인의 한복을 모티프로 수공예적인 터치와 고급스러운 색감을 지닌 한복을 짓는다. 선조의 문화유산을 전수하는 사명감과 전통을 지키는 자부심으로 20년이 넘는 세월을 한결같이 한복 짓는 일에만 몰두했다.

한복에 아름다움을 더하기 위해 6년간 산수화와 묵화, 채색화를 공부하고 실크염색예술을 익혀 민감한 명주 소재를 참색부터 화려한 색까지 다양하게 뽑아내는백 원장의 노력과 탁월한 솜씨 덕에 이곳에는 안목 높은 신랑신부는 물론 전통을 중시하는 혼주와 색감을 중요시하는 예술가가 주 고객층을 이룬다.

한복은 입는 사람의 피부색은 물론 머리카락과 눈동자 색깔, 조명에 따라 어울리는 것이 제작각인만큼 안감까지도 겉감의 색상을 고려하고, 바느질 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이는 명품 한복을 만나볼 수 있다.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