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6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모바일/앱 http://abybom.moim.me
이메일
smk9943@hanmail.net
연락처
Tel. 02-516-8765
        Fax. 02-516-8764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청담동 91-4)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청담동에 위치한 헤어메이크업 샵.

예비신부들이 웨딩드레스만큼이나 신경쓰는 것이 있다면 바로 웨딩헤어와 메이크업. 내가 주인공인 그 날,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건 누구나 마찬가지다. 그렇다면 나만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이끌어 줄 수 있는 뷰티숍은 어디일까?

뷰티샵이 가득한 압구정과 신사동, 청담동. 그 곳에 숨어있는 오랜 내공을 자랑하는 뷰티샵 3곳이 자리잡고 있다. 검색창에 '웨딩헤어 잘하는 곳, 웨딩메이크업 잘하는 샵' 쳐보지 말기를. 초보 에디터가 직접 탐방해보고 예비신부들에게 추천하는 뷰티숍이니 안심하기를.

카페같이 매일 오고싶은 분위기의 자유로운 뷰티살롱, 에이바이봄 (A. by BOM).

작년 11월 확장이전을 하여 더욱 쾌적하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여행을 컨셉으로 잡은 유니크한 인테리어 분위기와 함께 2층의 헤어존과 3층의 메이크업존으로 나뉘어 있어 전문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

샵의 입구이자 2층 헤어존은 뷰티살롱보다는 해외의 작은 카페에 놀러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선을 압도하는 9m 크기의 대형 책장과 책상이 마련되어 헤어 시술을 받는 대기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인포메이션에서는 에이바이봄만의 특색을 담아 전문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판매 되어 카페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 준다.

여배우의 대기실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분위기의 3층 메이크업 존에는 VIP룸과 피팅 룸이 마련되어 예비 신부 및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헬퍼 대기실을 따로 마련해 신부를 도와주는 헬퍼들에 대한 에이바이봄의 배려가 돋보인다.

에이바이봄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넓은 3층의 메이크업존 한 켠인 대기존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작년 12월에는 주얼리 몬드(MOND)의 대표인 문순영 작가의 주얼리 전시회 "Flower looms in Mind"가 열리기도 했다. 앞으로도 주제를 달리해 열리는 전시회와 이벤트는 에이바이봄만의 특징적인 행사로 바쁜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문화적 충족감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멋진 인테리어에 뷰티살롱이라는 것은 잊을 뻔한 사이,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에이바이봄 뷰티에 대한 전문성까지 느낄 수 있었다.

태그 : 에이바이봄, 에이바이붐, 에이 바이 붐, A BY BOM, 웨딩헤어, 메이크업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