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4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모바일/앱 http://tychedress.moim.me
이메일
tyche3446@naver.com
연락처
Tel. 02-3446-2341
        Fax. 02-3446-3341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8길 12 (청담동 22-11, K2빌딩) 3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 도보8분, 분당선·7호선 강남구청역 4번출구 도보10분
디자이너 이윤경의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샵 디케웨딩

디케웨딩은 특별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예비신부들이 최근 가장 주목하는 숍으로 꼽히고 있다.

이는 정형화된 웨딩드레스에 지루함을 느낀 신부들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 표현을 원하는 그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디케웨딩에 들어서면 만날 수 있는 아늑한 대기실은 화이트톤과 클래식함이 어우러진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프라이빗한 개별 피팅룸은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 이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올라서면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벽과 아름다운 샹들리에가 눈에 띄어 아름다운 저택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디케웨딩의 이윤경 대표는 15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으로 신부들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드레스를 연출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보디 라인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현재 웨딩숍과 드레스 제작실을 함께 운영하며 항상 신부들이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이윤경 대표가 직접 디자인하고 스타일링에 참여하기 때문이다.
디케 웨딩은 디테일 장식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벨라인드레스부터 클래식한 드레스, 여성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자신과 잘 어울리는, 신부의 매력을 한껏 표현할 수 있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로드에 수줍은 발걸음을 내딛는 신부다. 디케웨딩은 이러한 신념 아래 특별한 날 신부의 매력을 한껏 표현할 수 있는 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있다. 신부를 생각하는 프로패셔널한 서비스 마인드와 개성 넘치는 컬렉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시도해보고 싶은신부들에게 디케웨딩을 추천한다.
태그 : 디케, 디케 웨딩, 디케드레스, 디캐, 디캐웨딩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