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27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02-517-3494
        Fax. 02-517-3491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9 (신사동 646-2, 영안빌딩 2층)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 ~ 오후 8시
교통편
3호선 압구정 2번출구
강남구 신사동 소재, 웨딩 헤어메이크업 전문업체

2003년 처음 문을 연 아라알레스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뷰티 숍이다. 탄탄한 경력과 실력, 신부들의 마음을 읽는 서비스로 많은 고객이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아라알레스를 소개한다.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아라알레스는 두 대표 원장이 환상적인 조합을 꿈꾸며 패션광고디렉터 (주)퍼플커머스의 심재철 대표와 합작해 만든 뷰티숍이다.

지난 2003년 오픈해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라알레스의 헤어 부문을 맡고 있는 진이건 원장과 메이크업 부문을 맡고 있는 란영 원장은 불가리, 반 클리프 앤 아펠, 지춘희, 손정완 등 굵직한 쇼에서 활약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2집 활동과 슈퍼주니어 성민의 웨딩에도 참여한 아라알레스는 다수의 광고 작업에도 러브콜을 받는다. 아라알레스의 경력은 프로페셔널 뷰티숍을 찾는 예비신부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과하지 않아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입소문이 난 아라알레스는 신부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부각시키는 데능하다. 덕분에 신부들이 결혼 후에도 돌잔치나 가족 행사 때 다시 찾는 뷰티 숍으로 자리 잡았다.

아라알레스가 이번 여름 신부들에게 제안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은 가볍고 투명한 피부 베이스와 무겁지 않은 눈매 연출, 생기 있는 블러셔와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다. 헤어는 웨이브를 많이 넣지 않고 부분적으로 컬 포인트를 주어 이국적인 느낌을 강조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헤어와 메이크업 분야의 디자이너는 숨 가쁘게 돌아가는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파악해야 하는, 즉 완성이 없는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다.

아라알레스의 구성원들은 끊임없이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애쓴다. 또 일생일대의 결혼식을 맞는 신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까이 소통하며 원하는 요구를 파악해 일하고 있다.

조만간 국내외 뷰티 업계의 트렌드 리더로서 면모를 갖추는 것이 아라알레스의 올해 목표. 진이건 원장과 란영 원장은 고객들이 감동받아 써준 후기를 읽을 때와 숍에 애정을 갖고다시 찾아줄 때, 어렸던 초보 스태프가 경력을 쌓아 개성 있고 아름다운 디자이너로 자리 잡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한다.

고객과의 만남을 잠깐 스치는 만남으로 여기는 것이 아니라 진심 어린 인연으로 만들어 가려는 아라알레스 스태프들의 노력은 신부들에게 감동으로 전해진다. 예식을 앞둔 예비신부라면 아라알레스의 노력과 실력에 당신의 소중한 날을 맡겨보면 어떨까.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