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6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1577-7002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342 (대치동 962-1,세정빌딩)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DIDIER DUBOT,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듀얼 페미니티를 표현하는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이다.

듀얼 페미니티는 '관능미와 순수함'이라는 양면적인 여성미를 표현하는 것으로, 이 두 가지 코드의 조화를 선보이는 디디에 두보는 '프렌치 센슈얼'이라는 새로운 주얼리 컨셉을 제안한다.

디디에 두보는 여성의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에서 시작되었다.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탐구는 예쁜 소녀가 아닌 성숙함을 바탕으로 여성만이 가지는 센슈얼한 매력을 지니는 것이라는 명제로 발전했고,이를 바탕으로 양귀비에서 영감 받은 센슈얼 무드의 주얼리를 런칭했다.

보다 여성적이며 아름답고 균형 있는 삶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디디에 두보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발견하고 여성미의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것을 브랜드 철학으로 한다.

이에 단순한 주얼리 스타일 제안을 넘어 '프렌치 센슈얼'이라는 테마 아래 파리 도시와 파리지엔들의 철학을 통해 여성의 삶의 가치와 에티튜드까지 제안한다.

브랜드 심볼은 양귀비. 매혹, 유혹을 상징하는 양귀비(Opium poppy)는 디디에 두보가 표현하고자 하는 ‘관능’과 ‘순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지니는 ‘듀얼 페미니티(Dual Feminity)’를 가장 잘 표현하는 꽃이다.

양귀비의 매력은 이니셜 D의 시크함과 만나 Edition 8의 디자인에 다양하게 표현된다.

태그 : 디디에두보, didierdubot, DIDIER DUBOT, 프렌치 주얼리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