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52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tahrast@hanmail.net
연락처
Tel. 02-546-4594
        Fax. 02-546-4597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20길 16 (삼성동 33-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7호선 강남구청역 1번출구
결혼사진 전문 스튜디오, 야외촬영, 웨딩화보 촬영, 라미엔느, 라티엔느 웨딩앨범

마거릿 미첼의 소설"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배경이 된 타라농장에서 모티브를얻어 상호를 지은 타라스튜디오는 99년 7월 청담동으로 확장이전을 하였습니다.

새로운 분위기의 세트로 재탄생 한 타라스튜디오는 깊고 웅장해 보이는 앵글로 웨딩사진의 틀을 깨고, 고급스러운 화사함으로 신랑 신부의 모습을 돋보이게 해 드립니다.

지하의 메인세트는 깊이감 있는 세트와 다양한 형태의 배경으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하며, 우아하고 자연스런 모습으로연출해 드립니다. 2층의 미엔느세트는 시원하게 뚫린 통유리 창가는 싱그러운 야외분위기의 배경을 실내촬영 만으로도 그 이상의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정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신랑,신부님의 자연스러운 연출이 더해져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드리고,신부님의 독사진은 마치 한컷의 화보와 같은 연출로 진행되어 여성스러움을 더욱 부각시켜드립니다.고풍스런 분위기의 스튜디오 세트 촬영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래쉬 스트로보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제작된 형광등 라이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형광등 라이트는 광질이 부드러워 드레스의 세밀한 부분과 신부님의 피부 톤을 더욱 부드럽게 표현해주며 색감 또한 뛰어나 신부님의 메이크업 색조를 자연스럽게 살려드립니다.

타라스튜디오와 함께 한 스타

오수민 리허설촬영, 오수민 옥상촬영, 한가인♥연정훈, 이선균♥전혜진, 남성진♥김지영, 유준상♥홍은희, 김호진♥김지호, 신동엽♥선혜윤, 우지원♥이교영, 박준형♥김지혜, 이요원, 박은,혜 이승연, 서민정, 김현철, 황승환, DJ DOC 김창,렬 VJ찰스, 강수정 아나운서, 정지영 아나운서, 윤현진 아나운서, MBC드라마 사랑해울지마 등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