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595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sunyoung.park@zenithoptimedia.co.kr
연락처
Tel. 1566-7277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35 (청담동, 메종로리에빌딩)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 ~ 오후 8시
교통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7번 출구
세계 5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브랜드 스토리, 쥬얼리, 시계, 악세사리 등 상품소개 및 진품 쇼룸





고귀한 사랑과 로맨스, 세계 최고의 주얼리

165여 년 전에 시작된 까르띠에의 이야기는 지금까지 주얼리와 시계 분야에서 그 장대한 역사를 만들어오고 있다. 1847년 파리의 보석 아틀리에로 시작한 이래 뛰어난 심미안과 천재적인 장인 정신으로 ‘보석의 왕’ 이라 불리는 까르띠에.

루이 까르띠에는 다이아몬드를 영원한 사랑을 담은 주얼리로 승화시킨 최초의 인물이다. 19세기말, 그는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손상시키지 않는 극도로 조심스러운 세팅을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와이어 세팅(Wiresetting)’ 의 링이 탄생됐다. 실버 대신에 작업한 플래티늄은 웨딩링을 위한 완벽한 재료가 됐다. 까르띠에는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세팅을 고안했는데, 장식적인 모티프보다 빛의 반사를 중요한 요소로 다루는 오직 다이아몬드를 위한 이 특별한 스타일과표현법은 지속적으로 발전돼 각기 다양한 세팅을 창조했다.

이런 까르띠에는 주얼리메이킹을 예술 영역으로 넓힌 동시에 당대 최고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엘리자베스 테일러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있는 프리미어(Premier)광산에서 채취한 ‘까르띠에다이아몬드’를 목걸이펜던트로 만들어 모나코그레이스 왕비의 40번째 생일 파티에 공개해 세간의 이목을 주목시켰다.

까르띠에 주얼리는 아름다움과 영원한 열정을 표현하는 전설적인 주얼리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이어 나가며,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하나의 징표로서 사랑의 메신저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rtier.korea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Cartier
핀터레스트http://www.pinterest.com/cartier
트위터http://twitter.com/cartier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cartier
텀블러http://cartier.tumblr.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