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21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02-3213-2141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1924년에 탄생한 이탈리아 정통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나는 주얼리 창조할 때 주얼리 자체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나의 여성 뮤즈를 생각합니다. - 다미아노 다미아니 -

모든 다미아니 창작품은 기술 지식을 비롯해 시간에 따라 진화하는 스타일과 창의성 연구를 바탕으로 메종의 역사와 스타일을 보존합니다.

모든 주얼리는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팀에서 창작하며 반백 년 이상 다미아니와 함께 일해온 금세공 마에스터가 손수 제작한 독창적인 작품입니다.

1920's Charleston

1924년 엔리코 그라시 다미아니는 주얼리에 대한 열정과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실현하고자 그의 도시 발렌차에 금세공 작업실을 설립했습니다. 귀족 가문에서 가장 신임을 얻는 보석상이 된 엔리코는 그의 위대한 손재주는 완벽한 세공 기술을 결합하여 금세공 공예품의 마스터피스를 창조하기에 이릅니다.

최고의 장인 공예와 창의성, 우아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헌정한 주얼리를 제작했으며, 이후 이 주얼리는 수많은 세공 장인의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Charleston은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네크리스입니다. 1,000여 개의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깃털 장식이 여성의 데콜테 라인 위로 흐르듯이 감싸줍니다.

모양, 크기, 색상별로 신중하게 엄선한 가장 높은 캐럿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 프레임의 예를 완벽하게 제시하는 이 독특한 네크리스는 파리의 전설적인 댄서이자 가수이며 관능미와 스타일의 아이콘인 조세핀 베이커와 잘 알려진 그녀의 우아한 깃털 공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1930's Cascade

발렌차는 최고의 금세공 공예를 대표하는 중심지이며, 인접한 프랑스를 비롯한 다양한 곳과 끊임없이 문화와 스타일을 교류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비전과 창의력의 소유자이던 엔리코 그라시 다미아니는 미래를 예측하고 수많은 보석상과 그의 마스터피스를 간절히 원하던 고객을 대상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창성과 세공 기술, 아름다움은 그의 작품을 대변하는 철학이었으며, 대표적으로 의상과 머리에 착용하던 우아한 브로치를 이어링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 액세서리로 변형할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당시 초기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최초의 고층 빌딩이 들어서기 시작하던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로, 다미아니는 이를 비대칭 구조의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재현했습니다. 675개의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623개의 블랙 다이아몬드를 레일 프레임에 세팅한 이 브레이슬릿은 섬세한 세공 기술을 통한 다채로운 그라데이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1940's Legend

제2차 세계대전의 발발에도 엔리코 다미아니는 주얼리 제작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신장 질환으로 인해 정면에 나서지 않으면서 장인 동료의 도움으로 쉬지 않고 열정을 다해 작업했습니다.

전쟁 중에 금을 찾아 나서는 일은 그리 쉽지 않았습니다. 귀중한 원석이 부족해지자 탁월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주얼리 디자인을 시작하였고, 철이나 알파카, 금속 합금 등과 같은 조금은 덜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해 조각 세공 기술로 내부를 비워 기본적으로 가벼운 볼륨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주얼리를 제작했습니다.

가벼운 브레이슬릿과 세공 기술이 조각한 볼륨 위에 264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자인으로 탄생했습니다. 삼차원적 입체감을 강조한 이 브레이슬릿은 그 당시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형태의 심플함과 규칙성으로 주얼리에 우아함과 움직임을 제공하여 약간의 유연함과 가볍고 매우 편안한 구조를 만들어 냈습니다.

1950's Tassel

전후 시대에 들어서자 재탄생과 낙관주의 욕구가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다마아니의 비전과 숙련된 기술은 새로운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부유한 부르주아 계급에 대한 열망이나 외관 또는 품위, 상위 엘리트에 속하고 싶은 욕구 등 과시하고 싶은 욕구가 증가했고 주얼리의 역할도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수준 높은 식견과 우아함을 지닌 창작품은 화려한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을 조합한 세트로 제안됐습니다. 금이 다시 돌아오고 다미아니는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꽃과 동물을 모티브로 한 자연주의적 감성의 주얼리를 제안했습니다.

다미아니 금세공 공예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네크리스는 토리노 출신의 귀족 부인이 착용한 고급스러운 트리밍 직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트리밍 리본의 부드러움과 유동성을 독창적으로 표현하고자 토르숑 체인의 유동적인 곡선미와 꼬임 구조를 섬세한 장인 기술을 통해 재현했습니다. 골드와 다이아몬드 벨은 체인을 모아 고정하고 매우 가는 실선이 술 장식처럼 흘러내립니다.

1960's Optical

당시 영화, 패션, 전문 의상 분야는 다미아노 그라시 다미아니에게 무한한 영감의 원천이 되었으며, 골드, 스톤, 에나멜 소재의 주얼리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옷과 가구의 기하학적 모티브 프린트가 재현되어 더욱 세련된 주얼리 세트와 브로치에 영감을 줄 수 있었습니다.

그의 장인적 세공 기술은 주얼리에서 멈추지 않고, 동물에서 영감을 얻고 이를 디자인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 피스를 제작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골드, 다이아몬드, 스톤, 마덜 오브 펄, 컬러 에나멜을 소재로 한 공작이나 말을 제작하고 독점 판매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전달되었습니다.

6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얻은 옵티컬 이어링은 기하학적 디자인이나 강약 또는 여백 사용, 명암, 블랙 앤 화이트 등의 형태와 재료의 대비 효과를 사용하여 디자인에 역동적인 매력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골드, 에나멜, 그라데이션 효과의 원형과 광채 효과를 위한 사각형 위에 파베 세팅한 다이아몬드로 제작한 주얼리. 이동식 링의 완벽함.

1970's Bloom

창립자의 갑작스러운 사망 후, 그의 아들 다미아노 그라시 다미아니가 가족 사업을 이어갔습니다. 비전과 창의성을 겸비한 기업가인 다미아노는 다미아니를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로 구현하는 사업에 중요하게 기여합니다. 생산력을 향상하고, 널리 분배하는 방식으로 유통망을 조직하며,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개발합니다.

유능하고 전문적인 스톤 전문가인 그는 네 개의 베젤이 열린 특별한 세팅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이 기술은 스톤의 광채와 반사를 도와줍니다. De Beers 주요 협력업체, 다미아니는 최고 품질의 다이아몬드와 동의어가 됩니다. 오늘날 영원한 가치, per sempre는 세계에서 다미아니를 차별화하는 개념입니다.

가장 섬세한 감성으로 178개의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으로 구성된 꽃 모티브가 있는 네크리스. 당시 전 세계에 흐르던 혁명 시대에 대한 열망과 자유와 히피에서 영감을 얻은 이 네크리스는 데콜테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착용하거나, 착용하여 손동작을 과시하거나, 모든 여성이 여왕처럼 느낄 수 있도록 이마 또는 머리에 착용하는 작은 왕관.

1980's Tribute

다미아노 그라시 다미아니의 브랜드 확장 의지는 본사를 밀라노(코르소 마젠타 82번지)로 옮기게 만듭니다. 커뮤니케이션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매업체의 수는 증가하고 단골 고객의 개인별 고유한 요구도 증가합니다. 글로벌화 과정은 일본, 미국, 중동, 사우디아라비아로 확대됐습니다.

호화로운 저택에 표시하는 골드, 다이아몬드, 스톤, 에나멜로 만들어 자주 저녁 파티에도 유일한 피스에도 착용하는 주얼리 세트를 제안했습니다. Damiani는 진주를 위한 최대 기준이 되며, 이를 기반으로 특별한 작품을 창조합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컬러 스톤(Damiani를 새김), 1,176개의 다이아몬드로 만든 옐로우 골드 브레이슬릿으로 창의력과 기술력이 뛰어나고 혁신적인 주얼리로 모던한 개척자이자 트렌드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1990's Moonshine

1996년 다미아노 그라시 다미아니 갑작스럽게 사망에 이르자, 회사 경영은 세 명의 자녀에게로 이어졌으며, 이후 귀도, 실비아, 조르지오는 브랜드의 정신이자 심장이며 에너지가 됩니다. 피렌체, 밀라노, 로마의 최초 부티크가 개점되었습니다. 베를린, 마드리드, 파리에도 새 부티크가 이어 오픈하였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서 주얼리의 정적인 즉, 정지된 이미지는 착용한 주얼리를 초월할 수 없습니다. 이 시기에는 유명 인사를 이용하고 가장 유명한 사진작가를 통한 광고 캠페인도 시작되었으며, 이사벨라 로셀리니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캠페인에서 피터 린드버그의 렌즈 앞에 다미아니 주얼리을 처음 착용했습니다.

다미아니 탁월함을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인 진주는 링 356개의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와 8개 품종의 진주, 독특한 색상(실버, 화이트, 핑크, 아이보리), 모양과 크기의 포장으로 구성되어, 마스터피스 Moonshine에서 보강됩니다. 가장 아름다운 하이앤드 여성미를 해석하기 위해 다미아니 가족이 제안한 선택.

2000's D.Side

새로운 부티크가 유럽과 서양, 동양에서 모두 오픈했습니다. 대규모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브래드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나스타샤 킨스키, 밀라 요보비치, 키아라 마스트로야니, 소피아 로렌과 세계에서 가장 원하는 주얼리 뮤즈로 선택된 샤론 스톤 등이 필요합니다.

아이코닉한 컬렉션에 대한 제안은 더욱 진화했으며, 주문 제작에 대한 수요는 역사적인 금세 공예 전통으로 인해 급수적으로 증가했고, 점점 더 까다로운 고객을 충족하기 위해 편안한을 우선시하는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다미아니의 국제성, 브랜드 권위, 가족의 가치는 주식 시장을 통해 이탈리아 증권거래소에 상장하였습니다.

수많은 다미아니 아이콘 중에는 브래드 피트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D.Side 웨딩 밴드가 있습니다. 두 연인을 부부의 연으로 결합해 주는 사랑의 서약. 이 웨딩 밴드에는 독립적이고 명확히 구분되는 이중 서클이 안쪽과 바깥쪽에 나란히 놓여 있으며, 두 사람의 견고한 결합을 상징하듯이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보석인 다이아몬드로 연결됩니다. 가족이라는 공통의 가치 아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실천하는 의미에서 다이아몬드 세팅은 3, 5, 7 시리즈와 무한의 상징인 8시리즈를 제안합니다.

2010's Damianissima

오늘날 다미아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욱 강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오랜 금세공 전통을 잇는 컬렉션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계속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창적인 전통과 역사를 기념하고자 다미아니는 1924년 이후 제작한 수많은 마스터피스와 하이엔드 주얼리 걸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기획했으며 피렌체의 팔라초 피티와 밀라노의 팔라초 레알레, 모스크바 역사박물관 같은 유서 깊은 장소를 빌어 브랜드의 역사를 공개했습니다.

이 특별한 행사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계속 이어질 것이며, 샤론 스톤과 함께한 아프리카 우물 건설을 통한 식수 공급 지원 프로젝트인 ‘Drop in the Bucket’과 같은 문화적, 사회적 활동의 지지자이며 활동가인 다미아니 형제의 철학을 반영하는 브래드 피트나 샤론 스톤과 공동 제작한 컬렉션과 같은 다양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대적인 컬렉션인 Damianissima는 세라믹과 골드, 다이아몬드의 우아한 조화를 특징으로 하며, 독창적이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다미아니 이니셜인 D를 강조합니다. 마치 물방울이 내려 앉은 듯 다양한 서클 펀칭을 여백과 강약을 주어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다미아니의 스토리는 계속될 것입니다…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